[레이캅 퍼펙트 RPC300] 정말 '소름끼치'는 청소기, 완벽을 말하다.
복잡하기만 했던 세상이, 어느새 위험까지 동반되는 '복잡하고 위험한 세상'이 되었다. 이참에 그동안 미루어왔던 제주 세컨하우스의 꿈을 실현하기로 결심을 했다. 그리고 작년 늦가을 제주에
isaveu.tistory.com
펀딩 사이트에서 판매했던 레이캅 GO를 구입하기 위해 꽤 긴 시간을 기다렸다. 이따금씩 SNS에 올라오는 레이캅 소식이 들리면 마케팅 담당자에게 출시일이 언제냐고 물었고, 출시 확인 직후 바로 구입했다.
더군다나 너무 감사하게도, 얼리버드 빅찬스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과 + 거치대를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얻게 되었다.
더군다나 펀딩 때 제공되지 않았던 크레바스툴(약 1.5만원 상당)은 물론 여분의 헤파필터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시에 5만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으면 14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추후 필터나 배터리를 교체/구입할 수 없는 외산 제품과는 달리 레이캅은 토종 국내 브랜드라는 점이다. 언제든 편하고 빠르고 유지보수가 가능하다.
더욱이 흡입과 동시에 UV살균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시간 절약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차량용 청소기를 구입했고 현재도 2-3개를 번갈아가면서 사용하지만, 완성도와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이 바로 레이캅GO다.
내침김에 한 대 더 구입해서 선물했을 정도로 만족스러웠다.
심플한 디자인의 패키징!
정말 기대 이상의 구성이다.
따로 가지고 다니면 차량에서 굴러다니거나, 잃어버리기 쉬울 텐데 케이스 안에 모두 수납이 되어서 관리 측면에서도 상당히 유용하겠다.
외관 케이스도 무광의 고급스러운 재질이다.
박스 내부에는 별도의 크레바스 툴이 들어 있다.
틈새는 물론 차량 시트 틈까지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한 제품이다.
더욱이 마이크로 헤파필터 2개가 동봉되어 있어, 유지비를 절약하는데 도움이 된다.
잠깐 테스트로 사용한 결과 흡입력은 그야말로 압도적이다.
그리고 UV 살균 전용모드로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 핸들은 물론, 스마트폰 살균도 가능하다.
때에 따라서는 현관 손잡이나, 키보드 등을 살균하는데에도 유용하게 활용될 것이다.
큰 장점 가운데 하나는 무게이다.
900g이 되지 않는 무게라서 장시간 청소해도 손목에 부담이 없고,
근력이 약한 여성들에게도 가벼운 느낌을 줄 것이다.
구입해도 후회하지 않은 만족도 1000%의 제품이다!